월드매치는 도박 게임 체인저인 INBET와 협력하여 불가리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합니다. 이 제휴의 일환으로 INBET는 사용자에게 월드매치의 다양한 게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. 불가리아 플레이어는 파라온 디럭스의 북, 신의 오를림포 라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월드매치의 영업 책임자인 훌야나 데머쉬우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: "INBET와 함께 불가리아로 사업을 확장하는 것은 월드매치 역사에서 흥미로운 장입니다. INBET와 협력하여 불가리아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고품질 게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. INBET에 제공하는 한 달간의 독점권은 우리 제품의 강점과 현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. 불가리아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INBET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 이번 계약은 WM의 불가리아 데뷔, 새로운 규제 시장 개설, 나아가 브랜드의 국제적 성장을 의미합니다."
인벳콤의 최고운영책임자 티호미르 디아코프는 "우리는 불가리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베팅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 우리의 주요 목표는 시장 진출 첫해에도 훌륭한 성과를 이어가는 것이며, 월드매치와의 파트너십이 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."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워사다리